IP Cafe 기본 프로그램에서는 대부분의 특허사무소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, 이 기능들만으로도 특허사무소의 일반적인 업무를 전산화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.


고객의 담당자, 특허청 관련 정보 등의 세부 사항을 관리합니다. IP Cafe에서는 고객 데이터와 출원 데이터, 비용 데이터가 서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통합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

내국인의 특허, 실용신안, 디자인, 상표출원에 대한 세부 사항을 관리합니다. 한 사건에서 발생되는 모든 중간처리 사항과 관련 파일을 한눈에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어서 포대 없이도 작업할 수 있습니다. 사건 처리비용까지도 한꺼번에 관리됩니다.


외국인의 인커밍 특허, 실용신안, 디자인, 상표출원에 대한 세부 사항을 관리합니다. 한 사건에서 발생되는 모든 중간처리 사항과 관련 파일을 한눈에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어서 포대 없이도 작업할 수 있습니다. 사건 처리비용까지도 한꺼번에 관리됩니다.


아웃고잉 특허, 실용신안, 디자인, 상표출원에 대한 세부 사항을 관리합니다. PCT 출원에서부터 개별국 진입까지 일관되게 작업할 수 있으며, 관련된 모든 출원들이 서로 연결되어 있어서 각 파일들을 종합적으로 관리됩니다. 모든 중간처리 사항과 관련 파일을 한눈에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어서 포대 없이도 작업할 수 있습니다.


모든 중간처리 마감일과 내부 마감일, 갱신기일, 연차료납부일 등을 놓치지 않도록 미리 알려줍니다. 또한 담당자별, 부서별, 업무별로 마감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
특허법원·대법원까지의 각종 당사자계 심판과 결정계 심판을 관리합니다. 상급심으로 진행되는 사항들이 서로 연결되어 관리되며, 모든 중간처리 사항과 관련 파일을 한눈에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어서 포대 없이도 작업할 수 있습니다. 사건 처리비용까지도 한꺼번에 관리됩니다


국내·인커밍·아웃고잉 사건의 권리별 연차료 기일을 존속만료일까지 관리합니다. 중간 수임한 사건의 경우에도 따로 연차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
IP Cafe에서는 고객 및 사건 데이터와 요금관리 데이터가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누락없이 정확하게 요금을 청구할 수 있고, 현재까지의 수금현황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기간별·고객별 요금청구 현황이나, 부서별·출원종류별 요금청구 현황은 물론 미수금 현황까지도 한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.
몇몇 사무소에서는 변리사나 직원의 실적을 계산하기 위해 IP Cafe의 요금관리 데이터를 이용하는데, 사무소 특성에 맞는 실적관리 기능을 만들어드릴 수 있습니다.


IP Cafe에서는 출원인별·대리인별·사건 종류별 출원 현황과 수임 현황, 요금·미수금 현황에 대한 통계를 실시간으로 뽑을 수 있습니다. 통계 자료는 한번의 클릭으로 엑셀 파일로 변환되므로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. 담당자별 사건처리 통계도 제공되며 그밖에 사무소에서 필요한 통계 기능은 추가로 개발해서 덧붙일 수 있습니다.


명세서에 대한 리뷰나 중간처리 사항에 대한 결재를 종이문서 없이 프로그램 내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. 결재 진행사항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확인이 되며, 업무처리 속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
업무에 필요한 서류 양식이나 참고자료들을 저장해두고 필요할 때 즉시 찾아서 쓸 수 있습니다. 양식이 바뀌면 바로 고쳐놓을 수 있어서 항상 표준 양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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