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P Cafe 기본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기능 이외에 사무소 업무 시스템에 맞춘 기능을 추가로 개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특허사무소가 성장함에 따라서 실적관리의 필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. 사무소마다 실적관리를 하는 세부적인 방법이 다르지만, 큰 틀에서 보면 사건처리 건수 및 실적 금액에 따라서 개인별 실적관리를 하는 점은 같습니다. IP Cafe에서는 사무소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실적관리 기능을 만들어 드립니다.


사건처리후 의뢰인에게 발송하는 "출원 보고" 등의 레터 대부분은 정형화된 형식으로 만들어지지만 이 정형화된 레터를 작성하는데 상당한 시간을 소비하고 있습니다. IP Cafe의 폼레터는 정형화된 레터들의 형식을 미리 등록시켜 두고 자동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. 이 기능을 이용하면 한글·영문·일문 폼레터를 한두번의 클릭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.


대기업이나 외국의 의뢰인 가운데는 특정한 형식의 통계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런 통계 형식을 뽑는 기능을 미리 만들어두면 필요한 때에 한두번의 클릭으로 통계 리포트를 뽑을 수 있습니다.


사무소 특성에 맞추어 필요한 기능들을 만들어 드립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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